[게임동아]
- 블리자드 신작 '오버워치', Xbox One용 박스 패키지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신작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Xbox One용 박스 패키지 버전이 오는 5월 31일 출시 예정이라고 금일(26일) 밝혔다.
오버워치 Xbox One 용 박스 패키지 버전은 오버워치 게임은 물론, 영웅들의 과거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스킨 5종과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 내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는 '오리진 에디션'으로 선보여진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버워치 Xbox One용 박스 패키지는 다양한 온라인 게임 쇼핑몰을 통해 6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오버워치는 6:6 팀 기반의 슈팅 게임으로, 방대한 세계의 분쟁 속에서 영웅, 용병, 로봇, 과학자, 모험가들로 구성된 두 팀이 서로 혈전을 벌이는 심도 깊은 멀티플레이 게임이다.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웨이스트랜드 2 디렉터즈 컷' PS4용 한글 버전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인엑자일 엔터테인먼트(InXile Entertainment)의 '웨이스트랜드 2 디렉터즈 컷' PS4 한국어 버전을 소비자가격 45,000원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기말을 배경으로한 최초의 정통 RPG이자 폴아웃(Fallout) 시리즈에 영감을 준 게임인 웨이스트랜드 시리즈는 한 문제에 한 가지 해결 방법만을 제시하는 직선적 게임플레이 방식을 거부하고 매번 다른 선택지와 결과물들이 넘쳐나는 다중 문제 해결 방식을 채택한 게임의 선구자다. 이번에 출시되는 웨이스트랜드 2 디렉터즈 컷 역시 모든 선택권을 가지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웨이스트랜드 2 디렉터즈 컷은 기존 버전인 웨이스트랜드 2를 업그레이드 한 완전판이며, 캐릭터 모델링을 중심으로 환경이나 질감 텍스쳐 등이 개선됨은 물론, 새로운 조명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그래픽 전반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무기의 효과음을 새롭게 개선하고 일부 음성이 추가되어 사운드 부분에서도 많은 발전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PS4 버전에서는 컨트롤러에 최적화된 조작 방법이 적용되었으며, 전투 시스템과 게임 밸런스가 조정되어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따.
한편,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판매된 PC 버전은, 한글 패치가 스팀 서비스에서 자동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