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게임동아 | 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13502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유저 프로모션' 전개

$
0
0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세계 각지 게이머와의 친밀도를 높이는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먼저 컴투스는 최근 대만에서 세 차례에 걸린 '서머너즈 워' 게이머 초청간담회를 진행하고 게이머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11월 대만 타이베이 1차 간담회를 시작으로, 이달 3일 타이중, 17일 가오슝 등 총 세 곳에서 지역별 게이머 초청 행사를 실시했다. 간담회는 게임의 특성을 반영한 물, 바람, 불 등 속성별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각 속성에 따라 의상 코드를 지정하고 차별화된 행사 프로그램을 준비해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태국에서도 게이머가 직접 참여하는 장기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지난 두 달간 현지 게이머를 대상으로 열린 '서머너즈 워' 게임 캐스터 콘테스트에서 최근 최종 우승자가 선발돼 공식 활동에 들어갔다. 해당 게이머는 23일 직접 제작한 1차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6개월 간 쉽고 재미있게 '서머너즈 워'를 소개하는 태국 공식 게임 캐스터로써 활약하게 된다.


또 컴투스는 오는 24일까지 구글과 함께 호주 현지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9월 대형마켓 '울 워스'와의 제휴에 이은 구글과의 두 번째 호주 지역 협업으로, 현지 대형 할인백화점 '빅 더블유(Big W)'의 180여 개 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면 '서머너즈 워'의 재화를 보너스로 지급하는 캠페인을 연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아시아를 비롯한 미국, 유럽 등 세계 여러 현지 게이머와의 스킨십을 더욱 확장할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세계 시장에서 '서머너즈 워'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게이머들과 접점을 늘이는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해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세계 곳곳의 게이머와 만날 수 있는 밀착 프로모션을 통해 친밀도를 드높이고,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서 '세계 최고의 RPG'라는 '서머너즈 워'의 확고한 브랜드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머너즈워 글로벌 이벤트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13502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