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코믹콘 서울 2017(이하 코믹콘)'에서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모바일게임 '사커스피리츠'의 인기 캐릭터 'MX83 아셰라드각성버전(이하 아셰라드)' 코스프레 참여와 함께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오는 5일(토) 코믹콘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사커스피리츠의 아셰라드 코스프레는 전문 코스프레팀 CSL의 '피온'이 담당 했다. 피온은 지난 4월 사커스피리츠의 어둠 속성 슈터 '라비안'의 몽환적인 모습을 극사실적으로 담은 분장으로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사커스피리츠의 코믹콘 현장 이벤트는 행사장 내외에서 아셰라드를 발견 시 사진 촬영 후 공식 카페에 게시하면 된다.
특히, 게시한 사진 중 아셰라드와 함께 촬영한 셀카의 경우 프리미엄티켓 5장, 레어 스피릿스톤 상자 1개 등 더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며, 피온이 직접 선정하는 베스트 샷에 당첨될 경우 '리트레' 실물 인형을 지급한다. 또한 코믹콘 행사장을 찾은 게이머들에게도 현장에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커스피리츠 현장 이벤트](http://file.gamedonga.co.kr/files/2017/08/02/A5.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