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캐릭터 소개 영상 공개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게임 내 주요 캐릭터들의 핵심 특징을 파악할 수 있는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유투브,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소개 영상은 실제 게임 내 일러스트와 모델링을 활용해 제작됐다. 화려한 애니메이션 풍 연출이 돋보이는 스킬 사용 모습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김현지, 김영선, 김하영 등 유명 성우들이 연기한 캐릭터들의 목소리도 그대로 담겼다.
금일 공개된 첫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여검사 '카린'으로 게임 내에서 질서와 정의를 수호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다른 주요 캐릭터들의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에픽세븐은 전투신에 풀 애니메이션을 도입한 턴제 RPG로 지난해 공개된 티져영상 만으로도 약 7,000명의 사람들이 팬카페에 가입했다. 방대한 세계관과 캐릭터 별 고유 스토리라인, 뛰어난 퀄리티의 2D 그래픽 등으로 무장했으며, 애니메이션의 요소를 극대화한 전투 연출이 강점이다.
![에픽세븐](http://file.gamedonga.co.kr/files/2018/02/27/20180227015.jpg)
- 네시삼십삼분, 실시간 모바일 전략 게임 '배틀붐' 글로벌 출시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보레이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배틀붐'을 글로벌 140개국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배틀붐'은 다양한 군사 유닛들을 조합하여 상대방의 기지를 점령하는 밀리터리풍의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전략적인 병력 조합(덱, Deck)과 유닛 배치가 핵심인 게임이다.
또한, 간단한 터치로 유닛을 밀어서 배치하는 터치앤드래그(TOUCH & DRAG) 방식의 조작 방식을 채택했고, 전투 유닛의 생산 속도와 캐릭터 간의 장단점을 고려한 전략적인 병력 조합(덱, Deck)을 통해 자신만의 전략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전략적인 덱 구성만으로도 게임의 판세를 뒤집을 수 있어, 이용자 개개인의 전략이 중요하다.
글로벌 출시 버전에서는 70여종이 넘는 무기와 병력, 그리고 10개의 다양한 지역을 정복해 나가며 대전의 숙련도를 쌓아나가는 스테이지 모드와 자신만의 창의적인 병력 조합을 구성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이벤트 모드를 선보인다.
![배틀붐](http://file.gamedonga.co.kr/files/2018/02/27/20180227013.jpg)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구글플레이 사전등록 오픈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구글플레이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등록은 정식 출시 이전까지 구글플레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자 전원에게 파티 모자, 펜릴의 사슬, 따뜻한 요리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원작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방대한 스토리를 그대로 이어 받아 대만,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모바일 게임 환경에 맞게 재해석해 배경, 아이템, 몬스터 등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를 3D로 제작하고, 퀘스트와 내비게이션 기능을 결합하는 등 유저들의 편의성을 배려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라그나로크M](http://file.gamedonga.co.kr/files/2018/02/27/20180227014.jpg)
- 비주얼라이트, VR게임 '쓰로우애니띵' 28일 출시
비주얼라이트는 VR게임 'Throw Anything(스로우애니띵)'을 28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인 스팀에 얼리 액세스 형태로 출시한다. 올해 안에 SONY PS 버전으로도 출시 예정이다.
이 게임은 출시 전부터 해외 게임 전문 스트리머들로 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세계 여러 나라를 배경으로 고립된 고층 건물 안에서 벽을 타고 올라오는 좀비들에게 방 안에 마련되 다양한 물건을 던져 좀비를 물리치는 재미를 그렸다.
지난해 플레이 엑스포와 지스타, 도쿄게임쇼 등 국내외 전시회에 참여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과 관계자들에게 좋은평가를 받기도했다.
![쓰로우 애니띵](http://file.gamedonga.co.kr/files/2018/02/27/2018022700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