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게임동아 | 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13502

[오늘의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로 볼륨 UP 등

$
0
0

[게임동아]

- '블레이드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로 볼륨 UP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액션스퀘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몬스터들이 끝없이 몰려 나오는 '혼돈의 탑' 모드의 시즌11이 실시된다. 이번 시즌11에서는 기존보다 더욱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며, 클리어 시 신규 장식 아이템 '동방의 마수'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총 2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신규 19지역 '황궁외성'이 추가된다. '황궁외성'에서는 중간보스로 암흑 격투가 '폐세자 사마진', 최종 보스로 사령술사 '사자의 왕 사마훈'이 등장한다.



아울러 편의성 업데이트도 실시됐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아이템을 저장할 수 있는 가방 확장, 일반 스테이지의 '악몽'과 '어려움' 난이도에 자동 반복 전투 기능 추가 등이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3일까지 신규 지역을 클리어하는 게이머에게 보석 및 불멸 방어구 뽑기권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승급이나 합성으로 불멸 무기나 방어구를 획득하면 '불멸 장비 뽑기권'이 추가로 주어지는 '불멸 강화' 이벤트도 열린다.

 

네시삼십삼분의 차준호 사업실장은 "2살을 맞은 '블레이드 for Kakao'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만렙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게이머 편의성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레이드160531

- 와이디온라인, '프리스톤테일' 모바일 버전 라이선스 계약 체결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중국 모바일게임 개발사 펀셀(대표 순위)과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 지적재산권(이하 IP)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프리스톤테일'은 약 13년 동안 서비스 중인 MMORPG로, 출시 후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게임 전개, 돋보이는 타격감 등이 특징으로 꼽혔다. 또한, 출시 초기 동시 접속자 수 평균 2만여 명을 기록하고, 전세계 주요국에 수출됐다. 이 밖에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2015년 6월과 2016년 4월 두 차례 걸쳐 온라인 게임업체 마상소프트에 '프리스톤테일'의 국내 판권 및 서비스 권한을 이관했으며, 현재 '프리스톤테일'의 모바일게임 관련 IP의 공동 소유권을 갖고 있다.



펀셀은 지난 2012년에 설립된 모바일게임 개발사로, '미검', '헤븐', '여우비' 등 다수의 모바일게임을 개발해 한국, 중국, 대만 등 여러 국가에 진출했다. 또한, 북미를 비롯한 유럽, 오세아니아, 남미 등 주요 해외 지역으로 퍼블리싱 사업을 확대 중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펀셀은 '프리스톤테일'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개발 및 글로벌 주요국 서비스를 맡았으며, 와이디온라인은 국내와 일본 지역 서비스 권한을 갖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계약을 통해 '프리스톤테일' 모바일게임의 성과에 따른 로열티를 확보해 안정적인 글로벌 수익 창구를 마련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다수의 모바일게임 제작을 통해 입증된 펀셀의 개발력과 장수 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의 게임성이 만나 완성도 높은 모바일게임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뮤오리진', '열혈전기'의 뒤를 잇는 또 하나의 흥행작이 될 수 있도록 양사 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프리스톤테일160531

- '칼이쓰마', 2016년 6월 사전 오픈 예고

 

엔터메이트(대표이사 이태현)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칼이쓰마'의 사전 오픈 서비스를 오는 6월 중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31일) 밝혔다.

 


'칼이쓰마'는 싱가포르, 태국, 대만, 홍콩 등 6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실시간 PvP에 특화된 콘텐츠가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하늘의 뜻을 통해 용의 힘으로 삼국 난세를 평정하는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만 명이 동시 참여할 수 있는 국가전 시스템, 24시간 게이머끼리 결투가 벌어지는 황성, 문파전, 결투장, 관직쟁탈, AOS(MOBA) 전장 콘텐츠 등을 갖췄다.



엔터메이트는 '칼이쓰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얻은 데이터와 게이머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선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 중에는 장수와 체력 수급을 위한 보상 체계, VIP 시스템인 멤버쉽 레벨과 혜택, 밸런스 조정 등도 포함됐다.



엔터메이트의 김성아 사업 PM은 "테스트 기간 동안 '칼이쓰마'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을 주신 모든 게이머 분들께 감사드리며, 지난 테스트를 바탕으로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준비해 6월 중 사전 오픈으로 찾아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칼이쓰마160531

- 새 얼굴 등장,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 블레이즈'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블레이즈'에 신규 각성 영웅 '최강의 검 아카드'와 '어둠에 물든 로키'가 등장한다. '최강의 검 아카드'는 방어 관통 능력을, '어둠에 물든 로키'는 스킬 쿨타임 감소 능력을 각각 갖췄다. 이 밖에 '버스터 리그'와 '영웅 리그'가 분리되는 아레나 및 길드 대전 개편, 편의 기능 '장비 자동 강화 시스템' 추가 등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드래곤블레이즈160531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13502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