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 '뮤 온라인', 시즌11 파트2 업데이트로 도약 노린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뮤 온라인'에 시즌11 파트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유토피아' 서버의 오픈과 함께 적용되는 시즌11 파트2 1차 업데이트에서는 게이머 편의성을 배려한 콘텐츠가 다수 추가됐다. 또한, 이를 기념한 여러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게이머는 새로운 특수 옵션을 가진 일반, 레어 판타그램과 개편된 기존 일반, 레어, 초보자용 펜타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사냥 기록을 볼 수 있는 기능, 미니게임 '폭탄찾기', 화려한 캐릭터의 외형을 감상할 수 있는 '줌인 기능'도 추가됐다.
아울러 '유토피아' 전용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금일부터 오는 6월 16일까지 페리아 맵 속성별 몬스터의 사냥한 후 '속성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속성 증표'는 유용한 아이템이 담긴 속성 상자를 얻을 때 필요하다. 이 밖에 신규 미니 게임 '폭탄찾기'의 주간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클리어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웹젠은 '유토피아' 전용 이벤트를 통해 오는 7월 6일 까지 서버 내 최고 레벨 상위 20명에게 '마스터리세트 아이템' 조합 재료를 지급한다. 100레벨, 200레벨, 30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도 버프스크롤, 빛의 축복 등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실시간으로 게이머들과 소통하는 '실시간 고객센터' 2호점이 '유토피아' 서버에 마련될 예정이다.
- 녹스게임즈, 신작 'PC온라인' 홈페이지 오픈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PC온라인'의 홈페이지를 금일(31일) 공개했다.
'PC온라인'은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아테나를 수호하고 종족을 지키는 스토리가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또한, 특정 별자리 장비를 모아 변신하거나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직업별 별자리 '성갑 시스템', 보유한 모든 스킬이 콤보로 이어지며 상대의 유형에 따라 속성 공격을 할 수 있는 '억제스킬 시스템', 각 콤보의 레벨에 따라 특수 능력이 활성화되는 '룬의 언어 시스템' 등을 갖췄다. 이 밖에 게이머는 최후혈전, 천하제일, 비밀의 탑 등의 PvP 콘텐츠와 세계보스, 야외보스, 정예보스 등 PvE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녹스게임즈는 'PC온라인' 홈페이지 공개를 기념해 오는 6월 8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화번호를 입력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비공개 테스트용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캐릭터 성향 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는 캐릭터 직업에 따라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녹스게임의 신작 웹게임 'PC온라인'은 자사에서 '아재온라인'에 이어 선보이는 자사 대표 웹게임으로 향후 진행될 비공개 테스트와 공개 테스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현재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게임 게이머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